히가츠류의 보금자리

커미션 처음 열어봤다!! 2022 낙서퀄 커미션 1~3번 작업물!! 본문

Drawing/리퀘스트_request

커미션 처음 열어봤다!! 2022 낙서퀄 커미션 1~3번 작업물!!

HiGaTsu Ryu 2022. 3. 19. 23:54

지금까지는 전화/카톡하는 개인 지인들이나 현실 친구들한테만 커미션을 받았다..

(주로 돈으로 받기 보다는 치킨과 피자를 더 많이 얻어먹었다.)

지인들한테 4000~6000원으로 받았던 커미션들.., 샘플로 잘 써먹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커미션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림에 있는 자신 없는 자신 다 끌어모아서 처음으로 정식(?) 커미션을 열었다!!!

 

홍보지도 그렸었다!! 끼얏호우!

 

물론 퀄리티가 일정할 자신이 정말 없다보니.. 낙서퀄 랜덤 가챠퐁 커미션이었지만,

생각보다 신청해주신 분이 많아서 너무너무너무 기뻤다ㅠㅜㅠㅜㅠㅠ....

 

작업은 회사 다녀오고나서 밤 늦게 시작하다보니

피로도 엄청 쌓이고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그래도 그림 받고 기뻐하시는 분들을 보니.. 정말 보람차고 뿌듯했다!!!!!

 

그림을 좋아해주시고, 나까지도 좋아해주셔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을 정도로 정말..

정말 감사하는 마음이 가득해진다아악!!!!!

 

커미션 1번부터 3번까지 작업한 상태다!!! 

 

이제 4번과 5번분을 작업한 후,

RT이벤트로 당첨된 두 분만 더 추가 작업하면

커미션이 얼추 끝날 것 같은데..

 

끝나면 당분간은 만화도 그리고, 다른 일들도 하면서 놀아야겠다!!!

커미션용 표도 만들어놨다! 정리할 때는 귀찮아도.. 정리해두면 역시 나중에 편한 것 같애~

 

 

히히! 보람찬 하루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