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애옹
- 류와꾸수
- 퇴끼
- Reimport
- Unity
- art
- 카카오워크
- 고민
- PunRPC
- 생각
- 애니메이션
- 만화
- AeOngClickeer
- TMP
- 움짤
- 무리하지말자
- 씹덕인가봐요
- c#
- unity3d
- 나히다
- 애옹개발자
- 낙서
- Assembly-CSharp.dll
- Fanart
- TextMeshPro
- Unity2D
- 몬드
- 일기장
- 악마쨩
- Psyche
Archives
- Today
- Total
히가츠류의 보금자리
작업하다가 하이라이트에서 멈춘 뮤직 애니메이션.. 본문
거의 1~2년? 넘게 작업하다가 취직으로 인해 흐름이 끊키고,
계속 작업이 멈춰있는 비운의 애니메이션..입니다..ㅠㅜㅠㅠ...
항상 완성시키고픈 마음이 가득하지만..
한 컷을 그리는데 5~8시간씩 걸리는 느린 작업속도로 인해
어느정도 너무 힘듦이 가득해진 애니메이션 입니다..
이제 노래의 하이라이트(엔딩) 부분 30초~1분 정도 남았는데,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싶은 만큼 들어가는 시간이 더욱 커져서
욕심을 버리지도 못하고.. 작업도 엄두가 나지않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그래도 꼭 완성시키고 말거라고 다짐하고 있어요..
같이 콜라보 해주신 노래 원작자분께서도 해당사항을 알고 계시지만..
항상 죄송할 따름입니다 T-T)
꼭, 꼭 작업하자고 다짐하며 작업 애니메이션의 일부 올려봅니다..!
작업 도중에 중간중간 저장했던 gif들....
꼭.. 완성하기..
작업은 ClipStudio 애니메이션 관련 툴로 했습니다.
반응형
'Drawing > 개인그림과 낙서_art and rkg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신] 최근 나히다 관련 낙서들 (0) | 2022.11.17 |
---|---|
Psyche 애니메이션 작업 재가동! (0) | 2022.08.07 |
예전에 그렸던 움짤(gif)들 모음! (1) | 2022.03.23 |
그림은 그리고 싶은데, 그리고 싶은 게 없는 날 (0) | 2022.03.20 |
지인 일러스트 집 존버중 (0) | 2022.03.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