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가츠류의 보금자리

[Unreal 3D] F키를 눌러서 모닥불을 설치하는 캐릭터 본문

Programming/Unreal 3D

[Unreal 3D] F키를 눌러서 모닥불을 설치하는 캐릭터

HiGaTsu Ryu 2020. 9. 21. 10:37

 

캐릭터 이벤트 그래프
캐릭터 Construction Scripts
캐릭터 컴포넌트

1. 설치된 모닥불은 얼마 후에 자동적으로 꺼진다.

2. 캐릭터가 모닥불에 닿으면 데미지를 입는다.

3. K를 눌러서 키고끄고도 하려했는데 이 부분은 안먹는다.

BP_이벤트그래프
데미지 주는 부분과 BeginPlay 확대!
불 키고끄고 부분 확대!

 

BP_Fire 컴포넌트

 

 

참고로 모닥불 FBX는 Combine Meshes 로 한번에 내보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