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PunRPC
- 낙서
- 씹덕인가봐요
- Reimport
- 퇴끼
- 카카오워크
- TMP
- Unity2D
- 무리하지말자
- 나히다
- art
- 몬드
- Fanart
- c#
- 악마쨩
- 고민
- 움짤
- unity3d
- 일기장
- 애옹
- 애니메이션
- AeOngClickeer
- Assembly-CSharp.dll
- TextMeshPro
- 만화
- 류와꾸수
- Psyche
- 애옹개발자
- 생각
- Unity
Archives
- Today
- Total
히가츠류의 보금자리
[Unity] Tag와 Layer 설정 본문
맨날 까먹어서 메모용
gameObject.tag = "Player";
int LayerIgnoreRaycast = LayerMask.NameToLayer("Ignore Raycast");
gameObject.layer = LayerIgnoreRaycast;
[참고 Unity Documentation]
- GameObject.tag :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GameObject-tag.html
- GameObject.layer :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GameObject-layer.html
'Programming > UnityGame_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Text Mesh Pro(TMP) 영어+한글 사용하는 법 (12) | 2020.06.30 |
---|---|
GitHub를 통한 Unity 라이브러리 폴더(Library) 충돌 해결 (0) | 2020.06.12 |
Comments